mbti

infp 특징 짤 모음 3 (상태 성격 스트레스 잔다르크 공감 강점 어울리지않는 직업)

부지런한인프피 2021. 6. 9. 13:34

INFP 최상의 상태

INFP 최상의상태

ㅇㅇ 내가 하는 일이 발전적인 일이었으면 좋겠다

아니면 지루하고 따분하고 의미없이 느껴지고

시간 낭비 같은 너낌... ㅠ

 

 

INFP 성격특징

INFP 성격특징

인간의 성격에 대해 탐색하는 것에 큰 매력을 느낀다..

지금처럼....

복잡한 내성격.. 성격이 복잡하지 단순할 수 없어

푹발하는 에너지로 일하지만

에너지가 자주 오진 않음 ㅋㅋㅎㅋㅎㅋㅎㅋ

 

의미 없는 일엔 매우 불성실함~~~~~

 

 

 

INFP 남이 보는 INFP, 겉으로 보이는 인프피

INFP 겉으로 보이는 인프피

융통성 있어 보인다???

오호라~ ^^

그러나 내 내적인 가치가 위협을 받는다?

이 때는 적응하기를 멈.춘.다 

'어긋장'을 내버린닼ㅋㅋㅋ

아니 근데 진짜로 최근 했던 일이

내 가치관이 위협받아서 ㅡㅡ

3주만에 그만뒀다. 내가 진짜 약속은 안깨는데

최소 3개월은 하려고 했는데 가스라이팅 오져서 내 자존감 깎아먹잖아

견디면 안되지 난 가장 소중한 존재니까 ^^!@!

근데 그만둔다고 말하는데도 끝까지 가스라이팅이 오져서.. 좀.. 며칠 멘탈 흔들렸다

그래도 난 인류애 넘쳐서 일주일 더 일하고 인수인계까지 해주고 옴 알바주제에

엿먹이고 싶지만 못먹여 .. 그런 짓 해본 적이 없어...

 

 

 

 

INFP가 자신의 장점을 펼수 있는 장소를 찾지 못한다면

만약 INFP가..

내 특징이 사라진대요~! 그러면 그런대로 내 다른 특징이 생기겠지ㅎ

인프피말고 다른 게 되지 않을까?

INFP는 스트레스 상황에서 자신+타인의 역량을 심각하게 의삼한다. 과도하게 비판하고 판단함

요즘 내모습인가...ㅎ 반성하자

나무기운 받으러 가즈아~~~! (명리학/사주도 좋아함^^)

 

 

INFP 키워드

INFP키워드

그렇게까지 부정적인가;

나름 긍정 낙천적으로 살아왔는데

독립성.. 독립... 성취.. 자율... 모든 걸 혼자 하자

 

 

 

INFP잔다르크유형

 

INFP 잔다르크 유형

치명적으로 논리성이 결여된 행동을 한단다...

물질적인 손해를 보더라도 기꺼이 감행..

그것도 느닷없이 영혼에 벼락을 맞아서라...

 

아? 

미친짓 할 이유가 영영 생기지 않는다면 게으름의 구렁텅이에...

저기 저랑 미친짓 하실 분!~~~!! 근데 미친짓의 기준이 뭔가요 ㅎㅎㅋㅋ

헉 해피모드가 망각이라구요!?

 

ㅠ 뜨거운 목표와 열정 투사할 대상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지금 시들시들 나이만 먹고 있습니다만..

INFP의 대표단어

오호,,,,

내가 웹소설에 한번씩 미치는 이유인가요,,

ㅋㅋㅋㅋ침묵을 깨고 말하면

그들만의 세상에서 사용하는 언어가 나온댘ㅋㅋ

나도 들은 적 있지..

혼자서 뭐라고 말하는데

들어보면 이상한 말 한다고 ㅋㅋㅋㅋ

아니 왜 ㅡㅡ 뭐가 문젠데 짱난다 갑자기

나는 어릴때부터 인프피는 아니었던 것 같은데

일단 소수의 친구들만 있는 건 맞다

INFP특징

아니 물질에 관심이 없는데 경제관념이 희미하다는 말은 뭘까?
나 돈 잘 안쓰는데 잘 모으고,,

근데 돈을 안 벌고있다 ㅎㅋㅋ

그게 경제관념 없는 건가요? 음, ,그렇구나

 

이들은 언제나 환상속의 그대를 열망하므로...

 

뭔데 이렇게 여운을 주는 건데요

ㅋㅋㅋㅋㅋ

 

 

 

INFP가 정을 안주는 이유

INFP가 정을 안주는 이유

방어기제 ㅇㅈㅇㅈ

내가 감당 가능한가 계속 보고있기 ㅁㅈㅁㅈ

 

 

 

인프피 장점

인프피 장점

ㅜㅜ 이거보고 기분이 몽몽해졌다

맞아 약점으로 이용 안 해

날 믿어도 돼

 

근데 그걸 내가 다 짊어져버리는 게 문제

그래서 내가 느낀 건

비밀이나 문제는 아무리 궁금해도

안듣고 모르는 게 상책이다 ㅠ 

공감성 오져서 내 일처럼 느껴진단 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는 포인트가 아닌데도 울어버린다는거

진짜다

인프피 아닌 울언니도 같이 같은 포인트에서 울고있다는 게 신기함

ㅋㅋㅋㅋㅋ

나만 라라랜드에서 고모이야기하면서 노래부르는 부분에서

광광 울었어요?

열정에 눈물을 보내내..나 .. .하 ..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요즘은 실행력 높이려고 하니까

생각나면 하려고 하는 편

근데 끝까지는 안하고

아 제일 좋은 방법은

일주일 동안 해야할 일 적어두고

매일매일 원하는 거 골라서 하는 게 좋다

 

매일 하고싶은게 다르거든요!

 

 

 

infp에 어울리지 않는 직업도 있네

관리자 노노,,, 음,, 

어울리는 직업을 보자!

프리랜서 예술가,, 조아,,

동영상 편집기는 뭐야 편집가 오타겠죠? 내가 프리미어프로가 되란 말은 아니죠?

진정 예술 쪽 말고는 없습니까?

 

저 mbti 정리 끝나면

사주 일주론도 들어갈거에요

이건도 진짜 믿음직함 구구절절 맞는 말이라ㄱ서

분명 이런거 좋아하는 infp 는 일주론도 좋아하실겁니다.

근데 언젠가 쓰겠지 그게 언제가 될지는 잘 모르겠으니

지켜봐주세요 (찡끗^.<)

 

 

 

 

다른 것도 보고싶쭁~

 

 

 

infp 팩폭 인프피 특징 70가지 모음 1 (잔다르크형 키워드 유명인 음악특징)

드디어 제가 조금씩 모아왔던 인프피 짤을 풀 시기가 왔습니다. 알 수 없는 인프피... 인프피는 자신들도 자신을 모릅니다 그렇게에 인프피가 나왔겠죠 우선 infp의 72가지 특징으로 시작합니다

lazyinfp.tistory.com

 

 

infp 특징 짤 모음 2 (공감 여행 사랑 일기 취미 연예인)

infp의 특징 여행가면 대담해집니다 왜냐면 남들이 가는 곳은 따라가기 싫어하는 경향이 있죠 (*혼자일 때 한정) infp 공감짤 이거 진짜 공감간다. 일기장은 나만 보는 데도 누군가가 우연찮게 읽

lazyinfp.tistory.com

 

어떤 유형이 infp를 이상형으로 생각할까?

어떤 점을 보고 좋아하는 걸까? ↓↓↓↓↓

 

mbti 이상형 테스트 링크 및 유형별 결과 모음

mbti 이상형 테스트 링크 및 유형별 결과 모음 우선 mbti 이상형 테스트 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왜냐면 헷갈려서 잘못 고를 수도 있거든요 (링크는 스크롤 좀만 내리면 크게크게 보이게 표시해

lazyinfp.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