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ti

infp 특징 짤 모음 2 (공감 여행 사랑 일기 취미 연예인)

부지런한인프피 2021. 6. 8. 23:49

 

 

infp의 특징

infp의 특징

여행가면 대담해집니다

왜냐면 남들이 가는 곳은 따라가기 싫어하는 경향이 있죠

(*혼자일 때 한정)

 

 

 

infp 공감짤

infp 공감짤

이거 진짜 공감간다.

일기장은 나만 보는 데도 

누군가가 우연찮게 읽으면 어떡하지?를

생각하고 필터링 한 번 거치고 읽음

 

 

 

infp의 온갖 특징

infp의 온갖 특징

 

갈등상황 너무 싫어...

피하고만 싶고

괴롭고 ^^ 우엑

내가 지고말지

 

 

 

앗 바로 밑 짤에 도피한다고 나오넼ㅋㅋ

문제있음 도망 ,,, 

얼렁뚱땅 우유부단하게 넘어가려고 함..

infp의 온갖 특징

도를 아십니까는 좀 극복한다

인상 팍 찡그리고

아 ㅡㅡ 하고 그냥 갈길 감

사소한 건 뭐!!

나한텐 안사소하거든요!?

ㅋㅋㅋㅋㅋ

 

 

 

뇌 청순 infp?

때묻지 않은 건 인정..

인류애가 넘쳐나기때문에

악의적으로 그럴 거라는 생각 자체를 못함 안함

에이 설마 하면서 사람 다 믿는 타입

...

 

 

 

infp 상상력

마! infp가 f중의 찐 F 이올시다...

추상적인 생각이라...

감정에 충실하긴 합니다만,,

티를 잘 안내는 특징 ^..^...

삘을 워낙 잘 받아서

삘 안받으면 공부건 뭐건 아무것도 안해버리는 타입

 

 

 

infp 특징

infp 특징

infp 연예인: 예리 조이 선미 정려원 아이유 백예린 하연수 민효린 김숙 진정국 남도현

*아이유님 infj로 바뀌셨대요!! 

 

감정조절에 능숙하지만 정서는 복잡하구나

겉으로 드러나지 않아도 속으로 매우 열정적인거

이거 읽으시는 infp 님들 

모두 인정합니까!??!?!?!

 

그래서 현실감각이 없다는 결론이 나오나요? ㅠ

 

 

 

다이나믹한 삶 infp의 특징

다이나믹한 삶 infp의 특징

이들을 사회화에 실패한 또라이로 느끼는 부류와 ㅋㅋㅋㅋㅋ

자신이 살지 못하는 다이나믹한 삶을 살아나가는 모습에 강한 매력을 느끼는 

두 부류로 나뉜다

나는 후자일거야

그럴거야! ^..^

그리고 어른이 되기를 거부하는 거 맞아요

저 어른 아녜요

2학년 8반이라구요 흑흑 ㅜ ㅜ 

 

 

 

저돌적인 infp의 특징

거침없이 저돌적이에요?

제가요????

기성세대와 쉴 새 없이 충돌한다구요???

제가요????

이건 좀 아닌 것 같습니다만.. ㅎㅎ

 

 

 

infp의 팩폭

ㅋㅋㅋㅋ 

쿨함과 털털함을 모토로 삼는 이들ㅋㅋㅋㅋㅋ

실상은 수치심과 자부심이래.. 이 뭔..

구질구질한 겉과 속이야 ㅠ 

근데 쿨함 털털함이 모토가 맞는 것 같긴 함 ㅠㅠ

수치심과 자부심은 뭔가요 ㅠ 감정덩어리 ㅠ 아니고 싶어 ㅠ

그만울어 ㅠㅠ 

 

*항상 지가 남들보다 많이 안다고 생각한다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팩폭 오지네...

좀 .. 기분 나쁘다 ㅡㅡ

시대를 벗어나는 존재 + 시간어기기 준비물 빼먹기 

아니거드뇽! ! 

시간 잘 지키구요!! 준비물도 잘 챙겨요 잘챙기다 못해 더 챙겨서 가방이 늘 터지는 걸

 

infp의 특징

매일 머릿속 한 구석엔

'삶은 뭘까...'를 달고 살기는 함..ㅎ 

삶은 뭘까.. ? 나 이렇게 살아도 되는 건가..?

왜 사는 걸까?? 삶의 의미는 뭐지..?

사람의 존재는 왜 있는 거야???

이런 느낌.,,ㅎㅋㅋㅋ

어 나 음악 못합니다! 

제일 독실한 동시에 제일 회의적인 ㅋㅋㅋ

내가 종교가 없어서 다행..

심약해서 자살할 용기로 살아내자!

이거임.. ㅋㅋㅋㅋㅋ

 

 

 

 

INFP 특징

INFP 특징

사실 다 비슷비슷 한 말들의 나열이기는 한데

이게 또 다르게 표현해둔게 재밌어서

자꾸 보게된다

그리고 나도 잘 모르는 나를

글씨로 표현해둔게 신기해서 자꾸 찾아보고 읽게 됨

 

관심사 외엔 의욕도 너무없고,,ㄹㅇ 겉으로볼땐 사고안치고 온순한데

머릿속은 꽃밭이라며 ㅡㅡ 근데 뭐 그런 것 같기도 하고

공부한다고 앉아서 항상 긍정적인 마인드로 딴생각을 하니까!^^

그래서 지금 내 꼴을 보면 은근히 부모님 힘들게 한다는 게 맞는 말 같기도..

이 글 보시는 저보다 어린 여러분,,, 꼭,,, 전문직,,, 전문직 하세요

자격증 딱! 있는,,, 전문직이요,,,, 그것만이 살길이노라...

 

 

혼자 사색하며 시간때우는 거 좋아한다

그래서 언니가 나 태우러 온다는데도

맨날 괜찮다 그러고 버스타는 거 좋아함

버스에서 혼자 사색하는게 넘 좋거든,,,

맨날쓰는 일기 못쓰는거.. ㄹㅇ임..

그래도 생각 정리용 다이어리는 필수임

그래서 위클리 데일리 있는 일기장x

먼슬리+줄선만 있으면 세상 좋다

추천합니다. 

 

 

 

INFP 특징

그렇죱 가깝다고 느끼면

친절하고 다정해요 ,,ㅎㅎ 반대면 냉정,,, ? 인가?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철벽치는게 느껴진다고 한다.

친구를 고르는?데 까다롭지

편하게 털어놓을 수 있는 친구만 내 친구고

나머지는 그냥 아는 사이, '아는' 친한 사이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단순한 술모임?은 안좋아하고

차라리 두명, 세명이서 노는게 좋다.

오란도란 얘기 나눌 수 있잖아~~

 

그리고 문제생기면 안면몰수합니다..

말 못하겠어 어떻게 말해 

그걸 말하는 내가 이기적인 거 아니야?

상대방이 살아온 방식을 내가 뭔데 바꾸라마라야 ㅠㅜ ㅋㅋ

 

상대가 내가 아쉬우면 먼저 연락하고 물어보겠지,,,

 

INFP 특징

마상 왕마상

열정적이지만 공격성0

나는 원대한 야망품는다

야망을 가져라!!!

 

그리고 마지막 두줄 아주 받습니다.

연예인에게 미침x

인물/역할에 미침o

 

INFP 특징

새로운 표현방식을 이상향...

그렇지 잘하는 건 이미 늦었어

잘하는 건 천재들의 재능이고

나를 표현 할 수 있는 수단을 만들어야죱!

 

 

 

INFP 직업/ 어울리지 않는 직업

INFP 직업  어울리지 않는 직업

전문직 해요 전문직,... 자격증 있는 거..

깊은 관심을 갖고,,, 전문지규ㅠ 

특히 언제든지 그만뒀다가 다시 일했다가 할 수 있는 걸로..

 

 

infp 특징5

infp 특징5

아까랑 또 비슷한 내용이긴 한데~

없는 것도 있네

아이디어가 굉장히 많은데

실행에 절대 못 옯겨

제발 좀 옮겨 봐

요즘 내 최대 관심사 = 실행력 높이는 법

근데 웃긴건 여기에 관해 책을 읽다 말다하고 앉아있음

그냥 실행하면 되는 건데 ㅋㅋㅋㅋㅋ

어이없네,,, 

그거 어떻게 하는 건데요

 

그리고 자기중심적인 것도 맞다

왜냐면 내가 제일 소중하거든 ㅎ 

이기주의와 개인주의가 있다고 하잖아요

거기서 infp는 개인주의임. 남들한테 폐는 안끼치되 나만 챙기기...

 

infp 잔다르크 유형 이유 

사명감을 갖게되면,,,

자신이 희생양이라도 뛰어드는 똘끼.. ㅇㅈ

나도 승뭔하면 사람 구하다 죽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 진짜 많이함

근데 코로나때문에 그게 막혔으니

ㅋㅋㅋㅋ 그 아랫줄에 나온 것처럼

못찾으면 평생 골방에 혼자만의 성을 쌓는 다는 거...

지금 내 모습이잖아요 ㅠ 슬퍼 ㅠㅠ 

 

 

infp 잠수, infp 연락

infp 잠수, infp 연락

나 진짜,,, 어중간하게 친한 친구들이랑은 연락을 너무 안해서

좀 미안하다

일부러 만나기 싫어서 쌩까는 것도 아닌데

나 웨 연락 안해? ㅠ

오면 받기는 하는데... 별로 안내키면 안읽씹해버려서,,,

미안해 죽겠는 사람이 한 둘이 아니야

ㅋㅋㅋㅋㅋ근데

뉴스 헤드라인 개웃기네

나같다

근데 나도 밖에 그래도 나가긴 함

*누가 부를 때 한정

스스로는 절대 안나감 ㅠㅠ

나가는 상상은 수십번 함.. 근데 안나감 ;

나의 영역에 다른 사람 끼워넣기 ㄹㅇ 힘들다..

그래서 서로를 존중해주는 사람을 만나야한다.

일거수일투족 물어보고 물어보고 연락하고 이러는거 진짜 힘듦

밥은 왜자꾸 먹었냐고 뭐 먹었냐고 물어보는 건데!?

차리리 오늘 날씨가 좋다고 해줘 ㅡㅡ 

 

 

 

ㅁㅈ 밤새 드라마 봤는데

뭐했어? 이러면 말해주기 좀 곤란함..

굳이 알려주고싶지 않은데

또 거짓말은 못해가지고

당혹감이 먼저 다가옴 ㅋㅋㅋㅋ

인생 참 피곤하게 삽니다,,ㅎ,

 

 

 

 

infp 사랑

infp 사랑

 

infp 사랑

zzzz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 힘들 때

무조건 일기에다가

왜 힘들지

무슨 생각인거지

어떻게 할거지

왜 그런거지

이런거 줄줄 쓰다보면 생각 정리도 되고

또 긍정적여가지고는

긍정으로 마무리 짓는다

약간 다짐같은 거, 이제는 뭐 해야지! 이런거

근데 안함.

 

 

 

*누가 봐도 잘 모르게 필터링은 몰래 거쳐야 함.

 

 

 

다른 인프피 팩폭 특징 보러오쎄요~~~~

 

infp 팩폭 인프피 특징 70가지 모음 1 (잔다르크형 키워드 유명인 음악특징)

드디어 제가 조금씩 모아왔던 인프피 짤을 풀 시기가 왔습니다. 알 수 없는 인프피... 인프피는 자신들도 자신을 모릅니다 그렇게에 인프피가 나왔겠죠 우선 infp의 72가지 특징으로 시작합니다

lazyinfp.tistory.com

 

 

mbti 짤 모음4 (사랑에빠졌을때 연애스타일 지능 무인도 공부방법 등)

나... 그렇게 금사빠야? 근데 하긴 잠깐 좋아하다가 다른 사람으로 금방 넘어가긴 하는데, 만화나 소설 속 캐릭터라던지,,, 영화 속 주인공이라던지 그런 가상의 인물들에게 그러는데 사람은 잘

lazyinfp.tistory.com

 

 

mbti 이상형 분석 (소울메이트 직업 영화배역 누가쳐다볼때)

mbti 이상형 분석 ( 이상형 소울메이트 직업 영화배역 누가쳐다볼때) mbti 유형별 이상형 인프피 이상형: 부끄러워하는 관종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좋아하는 거 티내줘야지 안그럼 연애 왜 해 진

lazyinfp.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