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ti

infp 특징 짤 모음 4 (취향찾기 자아 전화 자판기 낯가림만화 망상)

부지런한인프피 2021. 6. 10. 22:25

 

블로그 주인장인 제가

infp이므로 각 짤에대한 짧은 제 생각도

곁들여서 적어뒀어요

이러면 infp가 보는 infp 특징이 되나요

ㅋㅋㅋㅋㅋ

물론~ 사람마다 다를 수 있음을 주의.. ㅎㅋ

 

 

 

infp 특)

무계획이 계획이다!

계획이 없는 게 아니라

지키지 못할 계획을 안세우는거라 할 수 있지..ㅎ

못지키면 자아가 흘러내리는 기분이거든

차라리 계획 안세우고

이것저것 해내면 뿌듯해서 미침

 

계획세우면 이렇다

내일은 꼭 해야지

infp 유튜버 중에

서울대 출신 초등학교 선생님? 이 계신데

이분의 공부 계획법이 이랬다고 한다.

7일치 해야할 일을 정리하고

그날그날 하고싶은거 골라서 하기.

 

내가 생각해도 이건 너무 똑똑한 생각

유튜버 신사임당님도 infp신데

이분도 생각이 너무 많아서 그냥 일요일 하루 날 잡아두고

그 다음주에 할 일을 정하고

절대 안바꾸고 그대로 한다고 한다. 생각 최대한 안하려고 하고.

그러고 거기에 대한 피드백을 반영해서 일요일에 또 적용시켜서

다음 계획을 짜고..

 

나도 요즘 따라하려고 해보는 중인데

알고보니 이렇게 하고 있더라는,,ㅎㅋㅋ

더 구체적으로 열심히 적어가면서 해봐야지

 

 

infp 특2

ㅠㅠ 친구 만나고싶긴한데

기빨려 ㅠㅠㅠㅠㅠㅠ

 

 

infp 특3

저 넓고 넓은 마음 속에 들어오실 분..?

들어오기 어려워보이지만 그렇게 어렵지 않아요

^^(철벽)

 

내 신념 건들지 말라!!!!

ㅂㄷㅂㄷㅂㄷㅂㄷ

공부해보고 싶은데 귀찮아서 못파겠다

이건 내 탓이 아니라

내 mbti가 infp 인 탓~ ㅎ 

 

 

 

 

infp 취향 찾는 법

 

infp 취향 찾는 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거 관찰했다가 챙겨주면

핵감동

감동의 눈물 흘릴 지도 모름

여기에 쪽지 몇 줄 적혀있으면

그 분위기가 얼매나 유쾌하든간에

눈물 고인 건 볼 수 있으실 겁니다.

 

(생각만 했는데 감동 좔좔)

 

 

infp 조용한 관종 ㅋㅋ

너무 아웃사이더가 되는 기분은 싫어요

외롭고 고독하고 뭐랄까

내가 필요없는 존재가 된 것 같달까

그래서 은근한 관심이 좋습니다.

그 무리에서 어느정도의 지위가 있는...

전부 다 나를 알 수는 없겠지만

웬만하면 나를 은근히 다 알아줬으면 좋겠는...

[은근히]가 포인트임

대놓고는 안됨

 

*예를들면

아 그 키크고 예쁘고 영어 잘하고 착하고 옷잘입는 그 언니!?

하고 서로 알고 있어줬으면 좋겠는 것.. ^^ㅋ 

(대놓고 가십떠는거x, 이렇게 몇마디 하고 "와~ 진짜 부럽더라 멋있어"하고 지나가면 좋겠는 것)

 

꿈이 야무지죠? ^^ㅋ

 

돈이!!!!!!!

많았으면!!!!!!!!!!!!!

좋겠어요!!!!!!!!!!!!!!!!!!!!!!!!

 

mbti중 그 어떤 유형보다도

돈 많은 백수를 꿈꾸는 infp

 

 

 

infp 특4

아 전화 진짜 싫어

특히 모르는 번호인데

누가 봐도 광고전화 아닌 것 같은 번호면

더욱더 빨리 뛰는 내 심장..

이건 어릴 때 부터 그랬다

배민사랑해

 

 

그러다보니 친구들과도 전화를 안하게 되었는데

이건 좀 후회된당 ㅎ

근데 또 맨날 전화와서 몇시간씩 통화할 거 생각하면

기 빨림;

어쩌라는거야 진짜 ㅡㅡ 

 

 

 

 

인프피 mbti 집착

인프피 mbti 집착

mbti아니었으면

이런 내 성격...

정당화 할 수가 없다,.,..

mbti..... 니가 좋아... 아니야 안좋아... (싫다고는 못함)

 

 

 

 

 

mbti별 자판기 infp 반응

mbti별 자판기 infp 반응

?? 발로 차면 어떠케여; 망가지잖아 ㅠ 

ㅋㅋㅋㅋㅋ

그리고 다른사람한테 요청 못하니까

팔 넣어서 안빠지면 포기하겠네..

 

 

 

 

infp 낯가림

infp 낯가림

ㅇㄱㄹㅇ 선택적 낯가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어쩐지

아는 사람이 나보고 낯 안가린다고 말 엄청 잘 건다고 했는데

나는 엥? 저 낯 완전 많이 가리는데요? 했단말이야

근데 알고보니 그 사람이 나보다 낯 더 많이 가리는 사람이라

내가 인싸역할 한 거였음

 

 

 

 

출처)인스타그램 @m_rung_b 님의 피드입니다

문제 있다면 내릴게요!! 댓글주십셔 ♡

잼니와 나의 관계

ㅋㅋㅋㅋㅋㅋ

뭐 할래? 어! 가자!

뭐 먹으러 갈래? 어! 가자!

어디 여행갈래? 어! 가자! 예약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잼니는 i긴 한데

그럼 다른 사람을..

어.... 음... e가 잘 없음

그럼... 그래 맞아 아 이런 애도 있구나 생각함

ㅋㅋㅋㅋㅋㅋ

그.. 그래 우리 칭긔!

하고 관찰 시작

 

 

 

ㅋㅋㅋㅋ

나를 챙겨 다녀주다니..

진짜 좋은사람..

너무 조아..

더.. 데리고 다녀줘.. 

 

넌 어차피 상관없지? 면 

그건 못참지!!
내 존재를 인정해달라구엿!!!

ㅋㅋㅋㅋㅋ

내 가치가 사라진 느낌은 싫다구요

 

 

infp 망상

infp 망상

[속보] infp 충격먹어...

진짜 나만 그러는거라니

 

잇팁 친구랑 논밭 위의 다리를 건너가는데

나는 그와중에 다리 아래를 쳐다보면서

'저기 빠지면 어떡하지, 어떻게 탈출해야되지, 옷이 더러워지겠지' 등등 생각 하다가

갑자기 infp는 상상이 많다는게 생각나서

친구한테 무슨 논밭 보고 생각 했냐고 물어봄

 

근데 친구는 

"아 논이 있네?"

이게 끝이었다고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긴다...

하하

 

 

다른 인프피 짤도 보실래용?

 

 

mbti 이상형 테스트 링크 및 유형별 결과 모음

mbti 이상형 테스트 링크 및 유형별 결과 모음 우선 mbti 이상형 테스트 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왜냐면 헷갈려서 잘못 고를 수도 있거든요 (링크는 스크롤 좀만 내리면 크게크게 보이게 표시해

lazyinfp.tistory.com

 

infp 특징 짤 모음 2 (공감 여행 사랑 일기 취미 연예인)

infp의 특징 여행가면 대담해집니다 왜냐면 남들이 가는 곳은 따라가기 싫어하는 경향이 있죠 (*혼자일 때 한정) infp 공감짤 이거 진짜 공감간다. 일기장은 나만 보는 데도 누군가가 우연찮게 읽

lazyinfp.tistory.com

 

infp 특징 짤 모음 3 (상태 성격 스트레스 잔다르크 공감 강점 어울리지않는 직업)

INFP 최상의 상태 ㅇㅇ 내가 하는 일이 발전적인 일이었으면 좋겠다 아니면 지루하고 따분하고 의미없이 느껴지고 시간 낭비 같은 너낌... ㅠ INFP 성격특징 인간의 성격에 대해 탐색하는 것에 큰

lazyinfp.tistory.com

 

infp 팩폭 인프피 특징 70가지 모음 1 (잔다르크형 키워드 유명인 음악특징)

드디어 제가 조금씩 모아왔던 인프피 짤을 풀 시기가 왔습니다. 알 수 없는 인프피... 인프피는 자신들도 자신을 모릅니다 그렇게에 인프피가 나왔겠죠 우선 infp의 72가지 특징으로 시작합니다

lazyinfp.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