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ti

infp 팩폭 인프피 특징 70가지 모음 1 (잔다르크형 키워드 유명인 음악특징)

부지런한인프피 2021. 6. 7. 23:02

드디어 제가 조금씩 모아왔던

인프피 짤을 풀 시기가 왔습니다.

알 수 없는 인프피...

인프피는 자신들도 자신을 모릅니다

그렇게에 인프피가 나왔겠죠

 

우선 infp의 72가지 특징으로 시작합니다

인프피 특징

언어를 좋아하죠

말 한마디 한마디를 신경쓰는 타입이니

이런 해석도 말이 됨.

질서없이 정연하다는 건 뭔말인가 싶은데

맞는 것 같닼ㅋㅋㅋㅋ

질서없는데 정연해

 

인프피 특징

ㄹㅇ 다른사람한테 도움 요청하는 거 너무 싫어

최대한 혼자 해결하려고 함.. 

 

인프피 특징

ㅎㅎㅎㅎㅎㅎㅎ

내 가치가 시간 지나면서 눈에띄는거

생각만 해도 기분 너무좋다

그리고 일 마무리 안 짓는 이유도

항상 개선될 수 있고 수정될 수 있기 떄문인 것도

받아요~!!!

 

 인프피 특징

인프피가 그렇게 말을 잘 했었나요...?

나도 썸데이.,.. 언젠가

리더쉽을 발휘할 시점이 왔을 때

신중하게 단어를 선택해서 필요한 유머를 이끌어서 요점을 개념적으로 설명하고

이는 다재다능하고 적응력이 있고 비젼있는 리더로 부하에게 존경 받고 특유의 카리스마로 일을 성공시킬 수 있으면 좋겠다.

 

인프피 특징

어.. 일이 일이 되면 매우 스트레스

그래서 취업을 안하려고 발악..

상당한 조사도 많이하는데

그걸 못 끄집어내는 편,

예를 들어 면접을 위해 기업조사를 엄청해서 모르는 게 없는데

다 알고있다는 걸 표현을 못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그치 흥미는 천천히 굳어진다

그리고 사라지지 않는다.

 

오.. 내가 사교적이기를 바랄 때 나는 아주 매력적이고 눈에 띄고 묘한 카리스마로 사람들을 매료시키는구나!!

뭔지 알 것 같아 근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인프피 특징

그래 인프피는 금사빠지만 아무에게나 깊은 사랑을 주지 않는다구

30번도.. ㅇㅈ 잘못되어가고 있는데

다른 사람들과 의논하지 않는다

지금도 그런다.

내 생각엔,,

의논하면 상대방은 내 어수선한(?) 말만 듣고 판단을 내릴 것이고

관계가 개선 됐음에도 그를 인정해주지 않을테니까

내가 괜찮다는데 옆에서 자꾸 내가 피하고싶은? 잊고싶은 기억, 순간을 꺼내드니

스트레스 받는다 아오!

 

인프피 특징

대체 왜 완벽에 집착하는 걸까?

나는 그래도 많이 내려놨다

그리고 처음에는 동의한다고 하는데

여러번 물어보면 내 생각 말하기는 함

근데 동의 왜 하냐고?

진짜 동의 하니까

내가 조금 불편해도 다른사람 입장에서는 그게 더 편할 수 있는 선택이라면

굳이 내가 나서서 다른 제안을 할 필요 없고

스무스하게 넘어가면 되잖아요

근데 굳이 의견을 구한다면

논리있는 척 하고싶어서 내 의견 얘기해줌

ㅎㅋㅋㅋㅋㅋ

인프피 특징

주위에 있는 사람들을 무능력하고 무책임하게 몰아부친다구???????

이게 인프피 특징이야??????

끔찍한데 내가 갖고있는 내가 싫어하는 부분이라 더 끔찍

안그러고싶은데

 

인프피 특징

친구를 선택하는데 까다로워서

친구가 몇없지용

근데 아무 의미없는 관계는 여전히 갖고싶지 않다.

인프피 특징

ㅋㅋㅋ여기 있네

나도 날 모르겄슈~

인프피 특징

ㅋㅋㅋㅋㅋㅋㅋ오 54 ㄹㅇ

연예인 자체에 대해 매료되는 게 아니라

그 극중 인물에 빠진다

그걸 커피프린스보고 이선균한테 빠졌다가

난 이선균을 좋아하는 게 아니라 최한성한테 빠진거였군

을 깨달으며 알게되었다.

트와일라잇도 그럼 ㅎㅎㅋㅋㅋ

 

그리고 엉덩이 개무거워 아악

 

인프피 특징

생각이 진짜 복리다

눈덩이처럼 불어나서

어느 블로거의 말 처럼

생각에도 빗질이 필요하다

그래서 자유롭개 쓰는 다이어리가 필수인 듯.

블로그도 좋고, 손으로 써도 좋고,

폰으로 쓰면 딴 짓해서 안됨.

ㅋㅋㅋㅋㅋ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분야도 ㄹㅇ이고

내가 이루고자 하는 것을 언젠가는 이루려고 용쓰는,,,

ㅠ 그래서 아직 취업도 안하고 이러고 있는거겠지

코로나가 잠잠해지면 내가 이루고싶은 걸 이루어낼까?

 

인프피 특징

지나친 성취를 두려워하는 것도 ㄹㅇ.

성취했다는 기쁨은 아주 짧게 느끼고

그 후를 대비하고 준비한다.

나 스스로 얼마나 상처?받고 힘들어할지?

알고있으니

그걸 보호하고자 생긴 반응인듯. 미리미리 마음의 준비를 해두는 것!

 

인프피 특징

나는 나름 금전관리 잘 하는데

... 음.... 

 

 

 

 


 

infp의 키워드는

창의, 독창, 예술적, 섬세, 사려, 부주의

그리고 인프피 외국 유명인은 앤디워홀, 셰익스피어, 베토벤, 고흐까지

약간 창작의 고통을 즐기는 사람들이구나

 

한국에서 제일 적응하기 힘든 성격 infp?

머래는거야

한국이 이상한거야!!!!!!!

ㅋㅋㅋㅋㅋ 뻥이고요,,

다 필요한 때가 있는 사람들입니다 😇

 

근데 누군가한테 연락온 infp

누군가에 따라 다르기는 한데

연락하기 싫은 사람이면 잠수탐, ,ㅎ

근데 안그런 사람도 있나요?

연락하기 싫은 사람인데

????????????????????????????

 

 

infp 특징

infp 특징

다 같은 말이겠지만

다른 말로? 적어둔 다른 분석 특징,

 

infp 음악 듣거나 공연 볼 때 특징
infp 음악 듣거나 공연 볼 때 특징

ㅋㅋㅋㅋㅋㅋㅋ낯가려서

쭈뼛쭈뼛 진짜임

근데 나중에도 쭈뼛이긴한데

상황과 주변 환경따라 다른 것 같다..?

그치 옆사람들이 떼창을 해줘야 같이 부르죠!!
튀기 싫다구요!

ㅠㅠ 계속 기억하고 싶어서 영상 남긴다는 것도

맞는 듯..

지나가면 남는 것 없는 기억 떠올리기도 희미해지는

추억이 되어버릴까봐

그 순간을 붙잡는 심정으로 사진 찍고, 영상 남긴다.

이래서 내가 보는 유튜버들 중 인프피가 많은 건가?

 

ㅋㅋㅋㅋ주목 싫어서 개인멘트 안하는 것도 맞슴다..

 

한 번 꽂히면 그 곡만 수백번 듣는다

주구장창 듣는다

꽂히는 음악 생기면 그 가수 앨범 다 듣는다

맞어 ㅠㅠ 

들으면서 울어본적은 아직 없네옹..

가사랑 곡 소개도 읽는 것 맞긴 하고..

 

입 안벌리고 노래부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ㅁㅈㅁㅈ

 

ㅋㅋ분위기에 취해 잠시 다른세계에 있는 듯한 느낌ㅋㅋㅋㅋ

들으면서 온갖 상상의 나래 펼치고

노래 들은 날 생각하고

좋아하는 음악과 여운에 집착 ㅇㅈ

울진 않는다

난 강하니까!

 

 

 

2탄 모음집~~!

 

 

infp 특징 짤 모음 2 (공감 여행 사랑 일기 취미 연예인)

infp의 특징 여행가면 대담해집니다 왜냐면 남들이 가는 곳은 따라가기 싫어하는 경향이 있죠 (*혼자일 때 한정) infp 공감짤 이거 진짜 공감간다. 일기장은 나만 보는 데도 누군가가 우연찮게 읽

lazyinfp.tistory.com

 

 

infp 팩폭을 보고싶다면 여기로 ㄱㄱ

 

mbti 짤 모음3 (팩폭 짝사랑 조별과제 동물 천생연분)

ㅋㅋㅋㅋㅋㅋㅋ아 팩폭 난리나네 잘못하면 스크래치 나겠어요..ㅠ 이런 글에 유독 인프피가 많댘ㅋㅋㅋ 인터넷에서 많은 유형... 잡생각 많고 조용한 관종, 게으른 완벽주의자... 생각만 오지게

lazyinfp.tistory.com

 

 

mbti 짤 모음1 (궁합 특징 성격 욕 행동 위로 스타일 매력)

내항형들 실제로 만나면 생각보다엄청나게 활발하고 은근 리더형이고 분위기도 잘 이끎 얘가내항혐이라고..? 싶은데 내향형 맞고 영혼을 갈아서 만든 사회성 친화력임 텐션 조절 못해서 일

lazyinfp.tistory.com

 

 

mbti가 슬슬 지겨워진다구욧?

일주론 어떠세요 ^..^ 60가지의 분류가 있답니다

 

mbti를 뒤잇는 일주론, 흥미진진합니다(mbti 과몰입자들은 보시오)

사주며 명리학이며 제대로 아는 건 아니지만 mbti에 흥분하듯 일주론에 흥분하던 시절이 있었어요 그래서 mbti를 좋아하는 infp들을 위해 일주론을 스스로 보는 법을 알려주겠읍니다! * 야매 주의,

lazyinfp.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