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ti

mbti 짤 모음2 (택배 이상형 연애 궁합 소득 공주 조선시대)

부지런한인프피 2021. 6. 3. 01:51



<mbti 유형별 택배 스타일>

&lt;mbti 유형별 택배 스타일&gt;
&lt;mbti 유형별 택배 스타일&gt;
&lt;mbti 유형별 택배 스타일&gt;





<mbti 성격 유형과 평균 소득, 연봉 표>

&lt;mbti 성격 유형과 평균 소득, 연봉 표&gt;

인프피가 꼴등~~
그렇지만 내가 좋아하는 유튜버들(공통점: 인프피임)은
돈 많이 버는 것 같단 말야


그리고 애써 적힌 설명

인프피 연봉 제일 낮아.. infp연봉, 소득 꼴찌




<mbti별 이상형 특징>

&lt;mbti별 이상형 특징&gt;
&lt;mbti별 이상형 특징&gt;

좋아해주고 티내주는 사람,
많은 관심을 주고 관심과 코드가 잘 맞아야됨
그럼요그럼요 안그러면
연애 뭐하러 합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


<mbti별 디즈니 공주>

&lt;mbti별 디즈니 공주&gt;

ESTJ가 두명이다 mbti밈 만드신 분 수정부탁드려요오...
티아나와 키다 둘 중 누가 ENFJ고 ESTJ일까
일단 나는 라푼젤을 좋아하는데 역시 엔프피네
오로라공주가 인프피니까
나중에 오로라공주 찾아 봐야겠다




<mbti 조선시대 버전>

&lt;mbti 조선시대 버전&gt;

ㅋㅋㅋ엿장수를 사랑하는 양반집 딸내미다
조선시대로 거슬러 올라가면
누가 제일 잘 사나




<mbti유형별 연애 스타일>

&lt;mbti유형별 연애 스타일&gt;
&lt;mbti유형별 연애 스타일&gt;
&lt;mbti유형별 연애 스타일&gt;
&lt;mbti유형별 연애 스타일&gt;

저는 이상형 검사를 해보니 엔프제더라구요
근데 연애를 많이 한다네..?
근데 얼굴 상관 없다네???
상관 좀 있어도 될텐데,,ㅎ,,,




<mbti유형별 빵봉지 묶는 법>

&lt;mbti유형별 빵봉지 묶는 법&gt;

ㅋㅋㅋㅋㅋㅋ영어 잘 읽어보면
인프피에는 저스트 뻑ㅋㅣㅇ 적혀있네,,
어이없네,,
근데 난 일단 인프제처럼 봉지 묶습니다
공기 통하는 거 싫어요
근데 가끔 저스트 뻐king 할 때도 있음
이거 정확하네..

+ 앗 tucking이군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당 

^..^ 곱게 밀어 넣는구나

난또.. 내 안의 숨은 욕망을 끄집어낸줄 ㅎㅋ


<mbti유형별 최적의 궁합>

&lt;mbti유형별 최적의 궁합&gt;

 

&lt;estj esfj intj intp 최적의 궁합&gt;
&lt;entj entp infj infp 최적의 궁합&gt;
&lt;enfj enfp istp isfp 최적의 궁합&gt;
&lt;estp esfp istj isfj 최적의 궁합&gt;

제 주변엔 엔프제, 엔티제 아무도 없다는 사실..
한명 있나,, 동성,,
인프제로 만족..해요


<mbti별 가장 잘 맞는 상대, 연애 가능성이 높은 상대, 만날 가능성이 낮은 상대>

&lt;intj intp 가장 잘 맞는 상대, 연애 가능성이 높은 상대, 만날 가능성이 낮은 상대&gt;
&lt;istj istp 가장 잘 맞는 상대, 연애 가능성이 높은 상대, 만날 가능성이 낮은 상대&gt;
&lt;estp estj 가장 잘 맞는 상대, 연애 가능성이 높은 상대, 만날 가능성이 낮은 상대&gt;
&lt;isfj isfp 가장 잘 맞는 상대, 연애 가능성이 높은 상대, 만날 가능성이 낮은 상대&gt;
&lt;esfp esfj 가장 잘 맞는 상대, 연애 가능성이 높은 상대, 만날 가능성이 낮은 상대&gt;
&lt;infj infp 가장 잘 맞는 상대, 연애 가능성이 높은 상대, 만날 가능성이 낮은 상대&gt;
&lt;enfp enfj 가장 잘 맞는 상대, 연애 가능성이 높은 상대, 만날 가능성이 낮은 상대&gt;
&lt;entp entj 가장 잘 맞는 상대, 연애 가능성이 높은 상대, 만날 가능성이 낮은 상대&gt;




인프제랑도 잘 맞는다고 한다.
그렇다고 한다.
과몰입 주의
믿거나 말거나!


1탄은 여기로!
https://lazyinfp.tistory.com/2

 

mbti 짤 모음1 (궁합 특징 성격 욕 행동 위로 스타일 매력)

내항형들 실제로 만나면 생각보다엄청나게 활발하고 은근 리더형이고 분위기도 잘 이끎 얘가내항혐이라고..? 싶은데 내향형 맞고 영혼을 갈아서 만든 사회성 친화력임 텐션 조절 못해서 일

lazyinfp.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