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ti

mbti 짤 모음4 (사랑에빠졌을때 연애스타일 지능 무인도 공부방법 등)

부지런한인프피 2021. 6. 3. 02:47

 

 

<mbti별 사랑에 빠졌을 때 모습 및 반응>

<mbti별 사랑에 빠졌을 때 모습 및 반응>
mbti별 짝사랑 하는 법

나... 그렇게 금사빠야?

근데 하긴 잠깐 좋아하다가 다른 사람으로 금방 넘어가긴 하는데,

만화나 소설 속 캐릭터라던지,,, 영화 속 주인공이라던지

그런 가상의 인물들에게 그러는데

사람은 잘 안 믿는 편이랔ㅋㅋㅋ

좋아하더라도 잠깐 살짝 호감이다가

깊에 좋아하기까지는 좀 걸리는 것 같다

 

 

 

<mbti별 연애스타일>

<mbti별 연애스타일>

여기도 금사빠..

제 이상형으로 나온 엔티제와 엔프제는 츤데레와 완벽주의자네요

이렇게만 들어도 좋네

 

 

 

 

<mbti 유형별 똑똑함, 착함, 못됨>

<mbti 유형별 똑똑함, 착함, 못됨>

 

 

 

 

<mbti별 무인도에 갇혔을 때>

<mbti별 무인도에 갇혔을 때>

 

<mbti별 신호등 기다릴 때>

mbti별 신호등 기다릴 때

<mbti별 비올때>

mbti별 비올때

 

 

<mbti별 청소방법>

mbti별 청소방법

 

 

<mbti별 지나가는 사람과 부딪혔을 때 반응>

mbti별 지나가는 사람과 부딪혔을 때 반응

 

 

 

<mbti별 신호등 기다릴 때>

mbti별 신호등 기다릴 때

ㅋㅋㅋㅋ망상중이네요

 

 

<mbti별 공부방법>

mbti 유형별 공부방법
mbti 유형별 공부방법
mbti 유형별 공부방법
mbti 유형별 공부방법

나머지는 자료가 아직 안만들어졌나봐요..

 

서운하실까봐 다른 자료 가져옴 ㅎㅎ

mbti 유형별 공부방법
mbti 유형별 공부방법
mbti 유형별 공부방법
mbti 유형별 공부방법

 

 

 

 

 

 

여기로 들어오면 더 많은 짤 보실 수 있지렁요!

 

mbti 짤 모음1 (궁합 특징 성격 욕 행동 위로 스타일 매력)

내항형들 실제로 만나면 생각보다엄청나게 활발하고 은근 리더형이고 분위기도 잘 이끎 얘가내항혐이라고..? 싶은데 내향형 맞고 영혼을 갈아서 만든 사회성 친화력임 텐션 조절 못해서 일

lazyinfp.tistory.com

 

mbti 짤 모음2 (택배 이상형 연애 궁합 소득 공주 조선시대)

인프피가 꼴등~~ 그렇지만 내가 좋아하는 유튜버들(공통점: 인프피임)은 돈 많이 버는 것 같단 말야 그리고 애써 적힌 설명 좋아해주고 티내주는 사람, 많은 관심을 주고 관심과 코드가 잘 맞아

lazyinfp.tistory.com

 

mbti 짤 모음3 (팩폭 짝사랑 조별과제 동물 천생연분)

이런 글에 유독 인프피가 많댘ㅋㅋㅋ 인터넷에서 많은 유형... 잡생각 많고 조용한 관종, 게으른 완벽주의자... 생각만 오지게 하고 실천 안함 벼락치기 함 안읽씹 잘함 진짜야.. 답장하면 힘들어

lazyinfp.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