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ti

mbti 짤 모음3 (팩폭 짝사랑 조별과제 동물 천생연분)

부지런한인프피 2021. 6. 3. 02:15

<mbti 유형별 팩폭 >

mbti 찐팩폭

ㅋㅋㅋㅋㅋㅋㅋ아 팩폭 난리나네

잘못하면 스크래치 나겠어요..ㅠ

<mbti estp팩폭 >
<mbti estj팩폭 >
<mbti esfp팩폭 >
<mbti enfp팩폭 >
<mbti enfp팩폭 >
<mbti esfj팩폭 >
<mbti enfj팩폭 >
<mbti entp팩폭 >
<mbti entj 팩폭 >
<mbti istp 팩폭>
<mbti isfp 팩폭>
<mbti infp 팩폭>

 

이런 글에 유독 인프피가 많댘ㅋㅋㅋ

인터넷에서 많은 유형...

잡생각 많고

조용한 관종,

게으른 완벽주의자...

생각만 오지게 하고 실천 안함

벼락치기 함

안읽씹 잘함 진짜야.. 답장하면 힘들어져서..

의지 안하려고 하고 혼자 해결하려고 하는 거 ㄹㅇ

완전 집순쓰

 

<mbti infp 팩폭>

여기도 인프피다

난 왜 이럴까 싶으면서도 나자신 겁나 좋아함도 다 받아요

 

 

 

 

<mbti intp 팩폭>
<mbti infj 팩폭>

제가 계획적여지면 인프제가 되는거지요?

그럼 뭐가 다른가

계획 항상 세운다는 것

어디서 주워들은 말 절대 못믿음

혼자 생각할 시간 꼭 필요

할거 미리 헤치우는 편

새로운 일 시작하는 거 극혐

 

이정도 다른 듯 싶은데

새로운 일 시작하는 거 좋은데

그렇담 내가 계획적으로 된다고 해도

아예 엠비티아이가 바뀔 수도 있겠다

 

<mbti intj 팩폭>
<mbti istj 팩폭>
<mbti isfj 팩폭>

 

 

 

 

<mbti 유형별 조합 개판 궁합>

<mbti 유형별 조합 궁합>
<mbti 연상 만나는 유형>
<mbti 연하킬러 유형>
<mbti 시끄러운 유형>
<mbti 서로 대화 안통하는 유형>
<mbti 절대 안싸우는 유형>
<mbti 조별과제 황금 조합>
<mbti 헌팅 잘하는 유형>
<mbti 천생연분 유형, 궁합, 조합> ㅋㅋㅋㅋㅋ
<mbti 유형별 벌레 나왔을 때>

 

 

 

<mbti 유형별 이름 특징 및 좋은 말>

나는 잔다르크다

 

 

 

<mbti 유형별 동물 타입>

<mbti 유형별 동물 타입>

 

 

<mbti 유형별 짝사랑 할 때 모습>

intp intj infp infj 짝사랑

 

entp entj enfp enfj 짝사랑
<estp estj esfp esfj 짝사랑>
istp istj isfp isfj 짝사랑

 

 

<mbti 유형별 자취생활 특징>

mbti 유형별 자취생활 특징
mbti 유형별 자취생활 특징
mbti 유형별 자취생활 특징

위에 있던 것과 좀 겹치는 듯 싶지만

요점만 정리해둔 느낌?

계획적으로 뭘 잘 못해서 항상 닥치면 하는 스타일

맞는데 요즘엔 극복해나가려고 용씁니다.

어느정도 방법을 찾기도 한 것 같아요

mbti 유형별 자취생활 특징

 

다른 짤들도 많습니다~~~! 야호

https://lazyinfp.tistory.com/2

 

mbti 짤 모음1 (궁합 특징 성격 욕 행동 위로 스타일 매력)

내항형들 실제로 만나면 생각보다엄청나게 활발하고 은근 리더형이고 분위기도 잘 이끎 얘가내항혐이라고..? 싶은데 내향형 맞고 영혼을 갈아서 만든 사회성 친화력임 텐션 조절 못해서 일

lazyinfp.tistory.com

https://lazyinfp.tistory.com/3

 

mbti 짤 모음2 (택배 이상형 연애 궁합 소득 공주 조선시대)

인프피가 꼴등~~ 그렇지만 내가 좋아하는 유튜버들(공통점: 인프피임)은 돈 많이 버는 것 같단 말야 그리고 애써 적힌 설명 좋아해주고 티내주는 사람, 많은 관심을 주고 관심과 코드가 잘 맞아

lazyinfp.tistory.com

 

 

(출처는 사진 속/ 그 외 트위터)